여행
[부산 호텔 아델라] Busan hotel Adela 조식 식당 및 위치 투숙 후기
아침노을
2024. 12. 28. 21:45

안녕하세요. 언제나 솔직한 후기를 전하는 아침노을 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 영도 가성비 숙소 호텔 아델라의 조식뷔페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부산 영도 호텔 아델라의 조식 가격은 성인 23000원, 아동 13000원입니다. 투숙객이 사전예약 하게 되면 17,000원, 아동은 10,000원이에요.

호텔 아델라 조식은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사방으로 확 트인 뷰가 정말 멋져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전면 통창으로 영도 전경이 시원하게 보이거든요. 특히 도시에서 많이 볼 수 없는 항구의 이국적인 풍경이 마음에 들었어요.


호텔 아델라 조식 뷔페의 음식 가짓수는 다양하지 않아요. 음식 맛 또한 평이합니다. 간단한 백반 식사를 할 수 있는 밑반찬, 밥, 샐러드, 시리얼, 떡볶이, 소세지등 기본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어요. 그러나 음식 종류, 맛 등이 특별하진 않지만 간단하게 한 끼를 먹기에는 손색없었습니다. 특히, 저는 샐러드, 과일, 요거트를 주로 먹기 때문에 불편함 없었어요. 저희 아이도 좋아하는 시리얼, 소시지, 스프, 삶은 달걀등을 먹을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조식포함 패키지로 하루 가성비로 즐기기에 손색 없는 호텔이였습니다. 위치도 너무 좋아요. 저는 어머니와 딸과 함꼐 뚜벅이 여행을 했거든요. 바로 앞 버스 정류장에 태장대, 국립 해양 박물관, 흰여울 문화마을, 자갈치 시장 등 주요 명소들에 가는 버스들이 모두 정차하는 영도의 길목 같은 곳이였어요.
음식사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