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하카타역 가성비 숙소] ZONK HOTEL HAKATA 종크 호텔 하카타 스탠다드 트윈룸 후기 (아사히 생맥주 무한리필, 미니바 무료
안녕하세요. 직접 경험한 내용만 전하는 아침노을입니다.
오늘은 아들과 후쿠오카 여행 8박 9일 중 3박을 머물렀던 후쿠오카 하카타역 도보 10분 거리 호텔 후기를 전합니다.
📍호텔명: 종크 하카타 (ZONK Hakata)
📍룸타입 : 1 X 스탠더드룸 (더블베드 1개, 샤워실, 금연) 전망: 시티뷰 | 15m² | 금연 | 더블베드 1개
📍날짜 : 25년 2월 7일(금)~2월 10일(월)
📍가격 : 237,270원 / 1박, 총 711,811원 (세금포함 총비용), 아고다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했어요. 날짜마다 가격은 다르더라고요.
📍위치 : 하카타역 동문에서 도보 10분
하카타역 동문 쪽에서 쭈욱 걸어가면 저 멀리 분홍색 Z 가 붙어있는 건물이 보입니다. 찾아가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결론적으로 아이와 단 둘이 하카타역을
이용하며 여행하기에 좋은 위치였습니다.
종크 하카타 호탤의 스탠다드 트윈베드룸의 방 크기는 작았어요.
트렁크를 못 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있을 것은 다 있었고 깔끔했습니다. 3박 4일 있으니 적응되더라고요. 어차피 아침에 나가서 저녁에 들어와서 잠만 자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잘 지냈습니다.
시티뷰는 그냥 건물 옥상들만 보였습니다. 환기는 잘 되니, 뷰 없어도 좋았어요.
그리고 11층이어서 가리는 부분이 없어서 좋았어요.
종크 하카타 호텔의 특이한 점은 복도식 구성이라는 것입니다. 한국의 복도식 아파트 느낌입니다. 호텔방 문 열면 바로 밖이었어요.
도착한 날 바람이 엄청 불었는데, 밤에 바람이 엄청 세게 부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도 외풍 없이 따뜻했어요.



종크 하카타 호텔의 투숙후기를 한 마디로 정리하면 하카타역 근처에 베이스 숙소로 손색없었습니다. 종크 하카타 호텔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특징
1. 조식 서비스가 없음
2. 2층 리셉션 층에 아사히 생맥주 무제한
땅콩 등 과자, 커피 무제한. 아사히 생맥주 정말 맛있었음.
3. 방 냉장고 미니바 무료 (완전 최고임)
4. 호텔 근처에 불고기 맛집 니쿠이치 하카타점이 있음
5. 하카타 역에서 오는 길에 슈퍼마켓 '로피아' 가있어요. 기차 여행하고 돌아오는 길에 '로피아'에 들려서 구매한 저렴한 피자, 초밥 도시락과 종크 하카타의 무한리필 아사히 맥주로 저녁을 해결하면 정말 좋습니다.
종크 하카타 호텔은 아래와 같이 아사히 생맥주 제조기가 있습니다. 부담 없이 무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숙박 기간 중 하루에 한 잔은 꼭 마셨어요. 근처 마트에서 피자를 사서 피맥을 먹어서 저녁비용도 아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