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소개팅 장소 찾고 계신가요? 지난 금요일 저녁 서울 광화문 이태리 퓨전 레스토랑
디라이프 스타일 키친 광화문점 다녀온 후기 전해드려요. 서울 시청 근처 서울 파이낸스 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오랜만에 아이 없이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서 우아한 이태리 레스토랑을 가고 싶더라구요. 그렇다고 너무 단가가 높은 곳은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찾아가게 된 곳이 디라이프 스타일 키친 입니다. 디라이프 스타일 키친은 롯데월드몰점, 광화문점, 롯데 백화점 동탄점 세 개의 지점이 있어요. 그 중 제가 다녀온 곳은 광화문점이에요. 시청역과 광화문역 중간으로 도보로 갈 수 있고, 서울 시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금요일 저녁에 방문 하였는데 자차보다 대중교통이 훨씬 빠르게 도착하더라구요. 금요일 저녁 그 일대 교통체증이 심하니까 웬만하면 대중교통 추천드려요. 저는 숙소가 명동이였지만 걸어가기로 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디라이프스타일 키친의 단품 메뉴 가격대는 1만원 후반 부터 3만원 선이였고, 스테이크 종류는 5만원대에서 6만원 선이였어요. 친구 모임부터 소개팅, 직장 워크샵 런치 세트 테이크 아웃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캐쥬얼하게 즐 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레스토랑이였습니다.
사전에 예약 한 경우 웨이팅 없이 이용이 가능 해요. 저희는 사전 예약 없이 금요일 저녁 6시에 도착해서 40분 정도 대기하다가 들어갔어요. 조금이라도 늦어서 7시에 도착했으면 웨이팅 시간이 더 길어 졌을 것 같아요.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은 미리 예약 하시길 바래요. 기다리시는 동안 보실 수 있도록 레스토랑 외부에 보기 쉽게 메뉴와 가격이 한 장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기다리시면서 메뉴 구성을 생각해 보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다른 레스토랑과 다르게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단, 즉 저탄고지 전용 메뉴가 있었어요. 제가 광화문이나 시청 근처 직장을 다닌다면 점심, 저녁 자주 이용 할 것 같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어요. 서울 시청 근처에서 소개팅 장소로도 인기 있어 보였습니다.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은 인테리어라서 특히 각종 친목 모임,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어 보였습니다.
배가 고팠던 저희는 메뉴 3개를 시켰어요. 해산물 빠에야 26,200원, 떠먹는 피자 29,800원, 영덕 붉은대게장 알리오 올리오 19,000원, 자몽 에이드, 레몬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세 개면 충분 할 줄 알았는데 양은 많지 않더라구요.
실내 분위기도 좋고, 위치도 좋고, 가격도 착했는데요. 단점은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배가 많이 고프시다면 메뉴를 조금 더 많이 시키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음식은 조금 짠 편이였어요. 저희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은 영덕 붉은 대게장 알리오 올리오였어요. 반대로 가장 별로였던 메뉴는 떠먹는 피자 였습니다. 피자라기 보다 토마토 소스, 해산물, 피자치즈 범벅이였고요. 엄청 짜서 빵 없이 먹기 힘든데 빵은 추가 주문 해야 되더라구요. ( 이 부분이 가장 실망 포인트.. 빵이 얼마나 한다고 말이에요 ㅠㅠ) 짰지만 배가 고팠으므로 어쩔 수 없이 먹었습니다. 먹어도 배가 고파서
단품 하나를 더 시킬까 하다가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주문을 하지 못했어요. 음료도 가격대비 별로였어요. 자몽에이드, 레몬 에이드 모두 가격이 8천원 정도였는데 생과일이 아니고 레몬청, 자몽청으로 타주시더라구요. 아웃백 자몽 에이드가 그리워지는 맛이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캐쥬얼하지만 분위기를 내고 싶을때, 편하고 분위기 좋ㄴ 연말 모임 장소가 필요할때는 추천드려요. 그러나 음식의 맛과 양, 퀄리티는 맛 집이라 하기에 살짝 아쉬웠어요. 바야흐로 연말 모임의 시기인데요. 모임 장소 선택에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