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해운대 한화 리조트 오륙도뷰 호텔룸형 25층 고층전망 투숙 후기 및 리조트형과 호텔형 차이]

by 아침노을 2024. 12. 28.

안녕하세요. 언제나 솔직한 후기를 전하는 아침노을입니다. 이번 여행의 두 번째 숙소였던 해운대 한화 리조트 오륙도룸 투숙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운 좋게 회사 휴양소 당첨이 되었어요! 해운대 한화 리조트는 전에도 몇 번 기본룸에서 투숙한 경험이 있거든요. 그런데 오륙도뷰 룸이 있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기본 룸 타입보다 가격대가 높아서 고미많이 했었거든요. 결론적으로 너무너무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다른 명소를 가지 않아도 침대에 누워서 바다, 하늘을 보며 멍 때리기 최적화된 곳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어머니와 딸아이가 너무 행복해해서 정말 뿌듯했어요.

우선, 룸 사진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급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저녁에 체크인했을 때의 사진이에요.

해운대 한화 리조트의 호텔형과 리조트형 룸 타입의 차이점은 거실에 침대가 있는지 소파가 있는지에 따라 달라져요.  

아래 사진은 호텔형이에요. 리조트형의 경우 저 침대 자리에 소파와 테이블이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음식을 해먹을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호텔형으로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너무너무 잘한 선택이었어요. 그리고 작은방에 이불이 추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은방도 창문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제가 숙박한 호실은 2517호로 가장 맨 끝이었는데. 끝이어서 작은방에 창문이 있었는지도 모르겠어요.

해운대 한화리조트 오륙도뷰 룸타입
해운대 한화리조트 오륙도뷰 작은방

해운대 한화 리조트 오륙도룸타임에 투숙 계획이시라면 가능한 25층이상 고층뷰로 요청하세요.


저는 2박 투숙했는데 첫날 조금 늦게 체크인했더니 14층방을 배정받았었어요. 그래서 다음날 방을 옮겨달라고 프런트에 연락했더니 때마침 25층 한 객실이 비어있다고 하면서 그리 옮겨주시더라고요. 1박 하고 14층에 투숙했다면 억울할뻔했어요. 14층과 25층의 뷰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였습니다. 비싼 돈 내고 오륙도룸 선택하셨다면 꼭 일찍 체크인해서 고층배정받으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해운대 한화리조트 오륙도뷰

전날 저녁에 체크인을 해서 밤이라 깜깜했는데 자다가 새벽에 일어나서 보게 된 통창 너머 보이는 바다 수평선과 움직이는 구름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멍 때리고 구름을 보았어요. 구름이 눈앞에서 움직이는데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더욱이 침대에 누워서 보니 정말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습니다. 근처에 관광할 곳이 많았지만 숙소에만 있어서 너무 좋았었어요. 돈 아깝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해운대 한화 리조트 오륙도뷰
해운대 한화 리조트 오륙도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