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시 맛집 숙성도 노형점 방문팁!! (두번째 방문)

by 아침노을 2022. 1. 14.

제주도 맛집 숙성도 노형점 두 번째 방문 후기입니다. 1월 12일에 다녀왔어요.

그전에는 매장방문전에 테이 블링 앱을 통해 예약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본관에 직접 방문 후에 키오스크를 통해 앱으로 예약한 뒤 기다렸다가 안내를 받고 입장해야 합니다. 즉, 꼭 한 번은 매장을 방문해야 해요. 숙성도 노형 본점은 본점과 별관이 있어요. 별관은 작년 4월에 개관했다고 하더라고요. 본관과 별 관중 원하는 곳을 선택하지는 못하고요. 빈자리 순서대로 안내를 받습니다.

평일 점심에 대기팀이 16팀있었는데 15분 정도 기다렸어요.

저는 수요일오후 12시 34분 도착했는데 16 팀이 있었거든요. 직원분이 3~40분 걸린다고 했었는데  
14분 정도 걸렸어요. 생각보다 테이블 회전이 빠른 것 같습니다. 다만, 전 점심에 방문했던 거라서 저녁은 상황이 다를 수도 있겠으니 참고해주세요.

숙성도 노형점 테이블링 앱

4인 가족으로 뼈 등심 1인분, 뼈 목살 1인분, 이백 살 1인분 시켜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숙성도 고기는 첫 한 점을 먹었을 때 겉바속촉으로 고소한 흑돼지의 육즙이 너무 고소해서 감동적인 것 같아요. 태음인 체질식에는 돼지고기는 맞지 않지만 이날만큼은 눈 딱 감고 먹었습니다. 하하. 거기에 명란젓, 고추냉이, 젓갈, 고사리 장아찌 등 궁합이 맞는 곁들임 음식들이 맛의 풍미를 더하는 것 같아요. 잘 차려진 한상을 대접받는 느낌이라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 가서 근고기를 드시기로 하셨다면 다녀오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

숙성도 노형점 메뉴판

제주시 초고층 숙소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도보 10분 거리예요.

저는 이번 여행 때 그랜드 하얏트에서 묵었는데요, 480m 떨어져 있었는데 걸어서 5~10분 정도 걸렸어요. 다만, 대가 하는 장소가 야외라 비 오고 날씨가 너무 추우면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힘들 것 같인요. 아이가 있다면 어른 중 한 분이 먼저 가서 대기하시고 아이들은 시간 마 춰가길 추천드립니다. 모두 들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