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푸꾸옥 빈더원스와 빈펄 사파리 두 아이와 다녀온 솔직 후기와 콤보 티켓 가격 비교 경험담

by 아침노을 2024. 10. 4.

올해 여름휴가로 푸꾸옥 빈펄 사파리와 빈더원스를 다녀왔습니다. 빈펄 멜리나 리조트 풀빌라에서 숙박했는데 이 숙소는 푸꾸옥 빈펄 사파리와 빈더 원스를 방문하기에 위치, 셔틀버스 등의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빈펄 멜리아 리조트의 숙박 후기는 블로그 하단에 남겨두었습니다. 푸꾸옥 여행의 숙박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빈펄 멜리아 리조트가 스노쿨링,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빈더원스와 빈펄 사파리를 방문하기에 최적의 숙소라는 장점이 있어요. 숙소에서 빈더원스, 빈펄 사파리를 가는 셔틀버스가 온종일 돌아다녀요. 배차 간격도 짧은 편이라서 셔틀버스만 이용하셔도 이동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만, 아침 오픈런 시간대인 10-11시와 밤늦은 막차 시간에는 탑승객이 몰려서 미리 가서 줄을 서 계셔야 합니다. 특히 아이가 있으신 경우 꼭 셔틀버스 안에서 자리를 잡으셔야 해요. 멜리아 빈펄 리조트 로비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빈펄 사파리까지 이동하는데 약 30분 정도가 소요돼서 서서 가기엔 먼 편입니다.

빈더원스와 빈펄 사파리 콤보 티켓 가격 비교를 해보고 푸꾸옥 사랑이라는 여행사 사이트를 통해서 4인가족 기준 약 23만원에 구매하여 다녀왔습니다.

아래는 성인 2명 아동 2명 기준으로 제가 비교해본 가격이에요. 푸꾸옥 빈펄 사파리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고 빈더원스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개를 한 번에 콤보 티켓으로 구매할 수도 있어요. 단, 콤보티켓은 당일에 두 곳을 모두 방문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저는 이곳이 처음이라 어떤 티켓을 구매할지부터 고민이 되더라고요. 두 곳의 규모를 잘 모르는데 하루에 다 갈 수 있을지 엄청 검색해 봤어요. 그리고 결국 콤보 티켓으로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하길 잘한 것 같아요. 멜리아 빈펄 리조트에서는 투숙객 할인으로 티켓을 할인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싼 듯해서 그냥 구매할까 했는데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비교해 보니 더 약 35000원 더 싼 곳이 있었어요. 아래는 성인 2명, 아동 2명 네 가족 기준의 가격입니다. 

멜리아 빈펄 콤보 티켓 투숙객 할인 피크타임 (한국 여행사) 푸꾸옥 사랑(한국 여행사)
5040000 VND
한화 약 27만
약 25만 약 234,200원

 

콤보 티켓을 구매 후 푸꾸옥 빈펄 사파리를 오픈런을해서 오전에 다 볼 수 있어요. 그다음 셔틀버스를 타고 빈더원스로 이동해서 아쿠아리움 레스토랑에서 늦은 점심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제가 검색 끝에 다녀온 스캐쥴이에요.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빈펄 사파리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4~5시간이면 아주 충분히 모두 구경할 수 있어요. 그리고 나와서 셔틀버스를 타고 빈더원스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빈더원스에서 어떻게 놀 것인지에 따라서 수많은 옵션이 있는데요. 저희는 워터파크는 가지 않을 생각이었고, 빈펄 사파리가 야외라 너무 더웠기 때문에 실내인 아쿠아리움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거기서 시원하게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그런데 만약  워터파크가 있기 때문에 여길 이용 하실 거라면 조금 다른 스캐쥴로 이동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한국에서도 워터 파크를 종종 가기 때문에 굳이 푸꾸옥에서는 가지 않았어요. 그런데 아쿠아 리움을 보며 식사를 하는 레스토랑은 한국에 비해 가격이 저렴했기 때문에 그것을 선택했어요.

 

푸꾸옥 빈펄 사파리에 입장하시면 바로 사파리 안에 셔틀 버스를 파는 곳에서 티켓을 사세요. 너무 더워서 걸어 다니면서 구경하기 힘듭니다. 

처음 가본 곳이라 입장 후 우왕좌왕 하실 수 있을거에요. 입장하셔서 정면에 홍학이 보이실 거예요. 아래는 푸꾸옥 빈펄 사파리 지도입니다. 크게 두 개의 구역으로 이뤄져 있어요. 작은 동물, 초식 동물, 파충류관등 비교적 안전한 동물들은 아래 1번 위치에 있습니다. 가장 하단이 미니 버스  타는 곳인데요 셔틀버스 티켓은 인당 5천 원 정도인데 이 것을 끊으면 온종일 오 다니는 미니 버스를 탈 수 있어요. 미니 버스라고 해봐야 8인정도 타는 골프장 카트 같은 거예요. 그리고 1번을 구경하고 2번에서는 대형 사파리 버스로 갈아타야 합니다. 2번 구역에는 맹수들이 살고 있어요. 사람은 갇혀있고 동물들이 자유로운 느낌이에요. 에버랜드 로스트벨리보다 규모도 크고 동물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진짜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한 번 부탁드립니다. 하하하!

푸꾸옥 빈펄 사파리 지도

 

푸꾸옥 빈펄 사파리 동물 사진

 

 

2024.08.24 - [여행] - 푸꾸옥 멜리아 빈펄 풀빌라 쓰리 베드룸 숙박 후기 (위치, 숙소 컨디션, 조식, 수영장 사진 등)

 

푸꾸옥 멜리아 빈펄 풀빌라 쓰리 베드룸 숙박 후기 (위치, 숙소 컨디션, 조식, 수영장 사진 등)

올해 여름휴가로 아이들과 다녀온 푸꾸옥 멜리아 빈펄 풀빌라의 내돈내산 후기를 전합니다. 먼저, 숙소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베트남 푸꾸옥의 지형은 세로로 긴 모양입

momsprivatereview.tistory.com

댓글